syadeu

Rookie
  • Content count

    8
  • Joined

  • Last visited

Community Reputation

3 Neutral

About syadeu

  • Rank
    Newbie
  1. 유튜브 영상에서 기대하던 모습이...

    킬캠은 지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없어야합니다. 스쿼드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겐 아주 큰 패널티거든요.
  2. 이상하네요... 전 호주섭 생기고나서 한번도 디싱크걸려본적이 없는데...
  3. [한글번역] Q&A With Nikita Buyanov 8/29

    고생하십니다 본래는 다른사람이 해야될일이지만요.
  4. 아, 좀더 이야기하자면 제가 느끼기에 지금 한국에서 플레이는 무리없는 정도라 봅니다. 클로즈 베타 초기에는 혼자 플레이해도 디싱크 문제가 아주 심각했는데 서버 증설을 했는지 어쨌는진 모르지만 한국에서 혼자 플레이는 충분히 가능한 정도라고 봅니다. 더불어 Scav A.I 문제가 얼마전 패치되고나서 더더욱 재미있어졌구요. 저 같은 경우에 외국애들이랑 주로 플레이를 하는데 미국쪽 서버가 아주 심각합니다. 아시련지 모르겠지만 그룹 플레이를 하게되면 그룹 리더의 지역에 맞춰 서버 배정이 되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유럽애들은 괜찮지만 이상하게 미국애들이 그룹을 파면 디싱크가 다같이 평등하게 걸립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미국애, 유럽애, 아시아애들 전부다요. 이건 지금도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당연히 서로 거리가 머니 디싱크가 걸리는건 당연하지 않냐란 의문이 드신다면 아르마3를 해보고 오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서버가 좋으면, 지금 일어나는 디싱크 현상처럼 동시 다발적으로 끊기거나, 혹은 팝핀 춤을 춘다는 등의 문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르마3 미국서버 핑이 150~200선이면 말 다하지않았나요? 이 서버에서도 전 재밌게 애들이랑 플레이했습니다.
  5. 글쎄요. 우선 본인들도 연결유실문제가 심각하다고 느끼는지 서버 증설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습니다만, 아시아서버 관련해서 공식글은 본적없네요. 다른 포럼사이트인가 어딘가 본걸로는 일본이나 호주서버쪽 서버 증설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뭐 호주 정도면 핑 70~110 선으로 플레이 할수있으니, 한국인의 의지와 실력으로 조질수 있는 정도가 될것으로 봅니다. 물론 일본이나 한국에 만들면 좋겠지만요. 솔직히 말해서, 한국 Emissary는 뽑아놓고 정보전달을 안해서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보고 일본사람인 줄 알았습니다.